JP 모터스포트 엑셀N ( EXCEL N ) 30년된 엑셀밴 바디에 벨로스터N 2.0 T-GDI 엔진과 실내 스왑 영상

안녕하세요 FLETA(프레타)입니다.이번 포스팅은 영상 포스팅과 여러 장의 사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먼저 아래 유튜브 영상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이 포스팅의 핵심입니다!) [JP모터스팟엑셀N 제작과정 10분영상] https://youtu.be/NwEhUpMNwGw

JP모터스팟에서 제작된 엑셀 N차량 제작과정 영상사장 1인 작업이라 제작기간이 오래걸려 약 1년만에 작업이 완성되었습니다.AE86 스타일로 유명했던 민플러스 치과의원장 엑셀86에 이어 이번에 새로 탄생한 민 원장 엑셀N

JP모터스팟에서 제작된 엑셀 N차량 제작과정 영상사장 1인 작업이라 제작기간이 오래걸려 약 1년만에 작업이 완성되었습니다.AE86 스타일로 유명했던 민플러스 치과의원장 엑셀86에 이어 이번에 새로 탄생한 민 원장 엑셀N

추가로 엑셀N 스폰서십 관련 모집을 진행하오니 JP모터스팟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외부는 현대 엑셀 밴의 외형을 그대로 유지하고 현대 WRC i20 랠리카 데칼을 입어 마치 엑셀 N 랠리카 같네요. ^^

엑사르반 차량에 벨로스터 N 2.0 T-GDI 엔진과 하체가 그대로 교체됐기 때문에 하체는 더욱 넓어지고 휠 타이어 돌출로 오버펜더 작업 처리됐습니다.

현대의 정식 N모델은 아니지만 N모델의 퍼포먼스를 가진 엑셀N

현대의 정식 N모델은 아니지만 N모델의 퍼포먼스를 가진 엑셀N

엑셀 N의 엔진룸에는 벨로스터 N 2.0 T-GDI 275마력 엔진이 그대로 들어 있습니다.

벨로스터 N의 275마력 엔진 퍼포먼스! 6단 수동변속기와 E-LSD 탑재, 그리고 벨 N의 매력덩어리인 시원한 팝콘 배기 사운드까지 엑셀 밴 차량에 벨로스터 N 엔진을 교체하기 위한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바디를 많이 자르고 보강했으며 바디 자체도 거의 30년 된 바디이기 때문에 강성 자체도 약하며 벨 N의 출력과 서킷 주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충분한 강성 확보를 위해

엑셀N 차량의 바디는 새롭게 추가되거나 주요 포인트에 보강작업 바디 스폿 용접(바베큐), 그리고 롤케이지 작업으로 충분한 강성 확보와운전자의 안전까지 벨로스터 N 2.0 T-GDI 엔진의 파워를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엑셀 N 바디로 탄생했습니다.엑셀N의 바디용접작업과 롤케이지작업을 마치고 바디도색을 진행한 모습그리고 엑셀 N의 실내도 벨로스터 N의 실내를 거의 이식했습니다.엑셀 실내를 기대하셨던 분들께는 조금 실망하실 수도 있겠지만아무래도 각종 전자장비, 제어장치/컨트롤러 등이 많은 요즘 차량인 만큼 벨로스터 N의 다양한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벨로스터 N의 실내를 이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대시보드 모니터를 통해 각종 모드 변환 및 차량 설정, 그리고 공도 주행에서 유용한 각종 오디오 및 에어컨 등의 편의장치아무래도 각종 전자장비, 제어장치/컨트롤러 등이 많은 요즘 차량인 만큼 벨로스터 N의 다양한 기능을 그대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벨로스터 N의 실내를 이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대시보드 모니터를 통해 각종 모드 변환 및 차량 설정, 그리고 공도 주행에서 유용한 각종 오디오 및 에어컨 등의 편의장치여기서 보면 벨로스터N으로 착각할 정도입니다.(웃음)뒤에서 본 엑셀 N의 외관은 오버펜더와 화려한 데칼을 제외하고 엑셀 밴의 모습 그대로입니다.물론 배기도 벨로스터 N의 배기가 이식되었습니다.부릉~~~빠빠빠빠!엑셀N의 실내 전방 벨로스터N 정품인것 같지만 대시보드등과 달리 후방은엑셀 N 레이스카답게 심플한 모습입니다.인카메라 촬영을 위한 액션카메라와 전후 블랙박스도 장착되어 있습니다.이정도면 엑셀N 인증!?이정도면 엑셀N 인증!?엑셀 N의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앞으로 멋진 드라이빙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Loading…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Player Size:0 x 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도움말라 이 감각 Video Statistic Version 4.29.4(HLS)Build Date(2022/8/31)NAVER Corp.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5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고, 영상의 길이에 의해서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현대 엑셀 밴에서 엑셀 N에 탄생 재생 수 4660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다중 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오른쪽의 관련 영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선거 광고 안내 뮤트 00:00| 01:13화질 선택 옵션 자동 144p270p360p480p720pHD화질 전 화면 00:0000:1500:2400:4400:58광고 정보를 더 보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에 이어집니다.SNS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주소 카피 HTML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카피 Flash음성 지원으로 Object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감고 접이/ 갖고 현대 엑셀 밴 차량에 벨로스터 N엔진과 실내, 하부를 교환하고 엑셀 N으로 탄생했습니다.현대 엑셀 밴에서 엑셀 N으로 탄생#엑셀 N#엑셀 밴#JP모터스 포트, 또 다른 영상에서 만납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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