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DSUITE 넷플릭스 영화관

뉴 노멀 시대 이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을 보면 만남이 줄고 사생활 공간이 중요해졌으며 트렌드도 점차 소규모 모임과 개인 서비스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영화관 방문이 줄어 OTT 산업이 확대되고 있음을 시사하는 내용이 많은데, 코로나가 장기화되고 있는 최근 들어 이런 현상이 빨라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영화관이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OTT 기반의 새로운 시장을 열고 있으니, 이번 포스팅에서는 기존에 상상만 했던 것들을 오프라인에서 구현한 넷플릭스 영화관에 대해 다뤄봅시다.

넷플릭스 오프라인 영화관

넷플릭스, 모든 것이 자주 사용되며 이제는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 OTT 기반의 스트리밍 플랫폼입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넷플릭스 콘텐츠의 비중과 품질이 현저히 향상되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는데, 대표적인 예로는 2월 5일 공개되는 승리호가 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를 볼 수 있는 전송매체는 스마트폰이나 TV밖에 없다는 한계가 있어 블록버스터 영화를 보기엔 사실상 작은 화면이라 아쉬움이 컸어요.

그래서 이렇게 새로운 VOD 시장을 개척하고 넷플릭스도 넓은 스크린에 품질 좋은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오프라인 영화관이 만들어지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넷플릭스 자유관람

넷플릭스처럼 스트리밍이나 드라마를 사적인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면 보는 즐거움은 물론 액션의 화려함이나 몰입감 자체가 달라 차별화된 느낌이 듭니다.

이는 흔히 볼 수 있는 기존의 VOD 콘텐츠를 하나의 프리미엄 단계로 재해석한 것으로, 이러한 이유로 극장에서 놓쳤던 시리즈나 평소 기대했던 작품들을 최고의 환경에서 시청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화관은 개인의 생각을 공유하는 장소입니다.

VODSUITE에서는 단독대관 원칙으로 기침소리나 핸드폰 사용, 음식냄새 등 타인의 불편함으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에 영화에 대해 100% 몰입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연인이나 지인이 함께 영화를 보면서 가볍게 이야기하고 생각을 나눌 수 있습니다.1.길이 4m, 높이 3m의 4K HDR 해상도

넷플릭스 영화관의 특징을 구체적으로 살펴보면 주로 좋아하는 영화를 자신의 휴대전화에도 연동시켜 화면에 표시할 수 있다는 겁니다.

또, 넷플릭스가 4 K를 서포트하고 있는 점에서 대형 스크린에서도 해상도가 떨어지지 않으며, 이것은 와쳐, 웨이브 등 대다수의 VOD에도 해당됩니다.

화면을 멀리서 볼 때와 가까이서 봐도 빔프로젝터의 높은 명암비와 주사율을 가지고 있어 다이내믹한 장면도 멋지게 연출됩니다.

또한 색감의 표현이 뚜렷하기 때문에 스케일이 큰 영화일수록 그 세계관에 자신감을 갖고 있는 듯한 웅대한 느낌을 줍니다.

2) 컨텐츠 선택의 자유로움

일반적인 영화관에서는 개봉한 영화를 보여준다면 넷플릭스 영화관은 드라마, 다큐멘터리, 인터랙티브 무비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고 보는 도중에 다른 장르로 바꾸는 것도 쉬워요.

이러한 기능은 OTT 스트리밍 서비스의 강점으로 이를 기반으로 한 극장의 주요 특징으로 과거 상영시간에 초점을 맞추어 영화를 보던 것과는 달리 주어진 시간 내에 ‘블랙미러’처럼 단편영화를 여러 번 볼 수 있는 매력이 있습니다.

3. 고급가구와 편안한 분위기

영화를 보는 이상의 장면을 실현하기 위해서 내부의 인테리어, 특히 소파의 위치, 각도, 높이, 방향과 벽면과의 거리를 설계 단계부터 고려했습니다.

프로젝션과 사운드 시스템 또한 화각과 소리가 퍼지는 방향, 음질을 정돈하는 내부 자재까지, 보이는 것 그 이상의 느낌을 낳기 위해서, 보이지 않는 수많은 과학을 담고 있습니다.

이처럼 넷플릭스 영화관은 VOD 이상을 넘어 영화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마음을 이해하고 현 시대의 상황을 고려한 최적의 장소가 되고 있습니다.

다음에도여기서할수있는좋은콘텐츠에대해서정중하게말씀드리고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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