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편리해진 문자접수, 서비스 개선된 한아름콜센터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을 위해 항상 노력하는 수원시도시공사 한아름콜센터는 지난달 관제 프로그램 서버 작업으로 문자서비스 일시적 접수 중단을 안내하고 복구 작업을 무사히 완료했습니다.

기존 문자시스템 개선에 따른 특별교통수단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문자수신 지연으로 인한 콜접수 업무 개선 필요성이 대두되면서 이용자의 신속한 접수 및 현장차량 배차를 지연 없이 하기 위해 관제시스템에 문자수 발신 기능을 도입하고 업무처리 간소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는 것입니다. 문자접수 시스템 개선 추진 내용은 기존 KT 오레비즈세이 서비스에서 KT 양방향 메시지로 변경해 수신 내역을 관제 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문자발신은 관제 시스템 내에서 문자발송으로 대체 추진하도록 했습니다. 문자수신지연으로 인한 이용대상자 불편민원 해소 및 중복접수, 취소 등 문자접수 시 관제시스템 미연동을 개선함으로써 문자접수 프로그램과 함께 한아름 콜센터 업무의 효율성 증진 효과와 불안정한 시스템 개선으로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교통약자의 편리한 사용을 위한 맞춤형 이동편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조치로 서버 작업 후 개선된 점은 고객 문자 수신 지연 및 접수 지연이 해소되고 처리 과정의 단순화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의 접수 시간을 단축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별도의 프로그램(올레 문자) 없이 문자 확인 및 접수가 가능하며, 자주 사용되는 발송 문자를 관제 프로그램에 등록하여 관리하고 있어 보다 개선된 서비스로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성에 대한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바입니다.

수원시 한아름콜센터는 맞춤형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발송등록 문자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문자접수 서비스 변경에 따른 관제 프로그램 오류 등에 대해 상시 대비하여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예약접수와 한아름콜센터 차량의 안전한 사용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과 따뜻한 시민의식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약자 이동서비스 한아름콜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깊어가는 가을,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과 따뜻한 시민의식으로 안전하고 편리한 교통약자 이동서비스 한아름콜센터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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