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90 B&O. 메치dsp앰프로카오디오사운드튜닝.

부산팀의 좋은 소리입니다. 신차 작업, 즉 틴팅이나 ppf, 그리고 각종 코팅 등을 의뢰하시는 이른바 신차 패키지 작업과 함께 방음이나 카오디오 튜닝 작업을 의뢰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엄밀히 말하면 카오디오 튜닝은 신차 관련 작업은 아니지만 샵에 맡길 때 한꺼번에 작업을 하면 비용적, 시간적 이득이 적지 않기 때문에 함께 작업을 하려는 분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제네시스 g90 차주분은 차량을 여러 대 소유하고 있고 그 모든 차량에 방음과 카오디오 튜닝을 적용하고 있는 분이라 제네시스 g90 신차 패키지 작업과 함께 당연하게 카오디오 튜닝 의뢰를 해주시고 상담 끝에 스피커 튜닝을 하지 않고 메치up10 dsp 앰프 튜닝만으로 사운드 업그레이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부산팀의 좋은 소리입니다. 신차 작업, 즉 틴팅이나 ppf, 그리고 각종 코팅 등을 의뢰하시는 이른바 신차 패키지 작업과 함께 방음이나 카오디오 튜닝 작업을 의뢰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엄밀히 말하면 카오디오 튜닝은 신차 관련 작업은 아니지만 샵에 맡길 때 한꺼번에 작업을 하면 비용적, 시간적 이득이 적지 않기 때문에 함께 작업을 하려는 분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 오늘 소개해드릴 제네시스 g90 차주분은 차량을 여러 대 소유하고 있고 그 모든 차량에 방음과 카오디오 튜닝을 적용하고 있는 분이라 제네시스 g90 신차 패키지 작업과 함께 당연하게 카오디오 튜닝 의뢰를 해주시고 상담 끝에 스피커 튜닝을 하지 않고 메치up10 dsp 앰프 튜닝만으로 사운드 업그레이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각종 신차 작업이 한창인 팀 굿 소리 매장.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차량에 다양한 작업이 각 부품 전문가에 의해 각 부스에서 진행됩니다. 그중에서도 각종 신차 작업이 한창인 팀 굿 소리 매장. 보시는 것처럼 다양한 차량에 다양한 작업이 각 부품 전문가에 의해 각 부스에서 진행됩니다. 그중에서도

 

방음과 카오디오 작업을 하는 제네시스 g90이 보이네요. 신차와 관련된 작업 중 틴팅과 ppf 시공을 마치고 메치dsp 앰프 튜닝과 도어 방음 작업 등을 헤다부스에서 진행합니다. 방음과 카오디오 작업을 하는 제네시스 g90이 보이네요. 신차와 관련된 작업 중 틴팅과 ppf 시공을 마치고 메치dsp 앰프 튜닝과 도어 방음 작업 등을 헤다부스에서 진행합니다.https://www.philips.co.kr/c-dam/b2c/category-pages/sound-and-vision/portable-audio/master/homepage/hero-product-section-TAM3205-kr-page.jpg

그리고 마지막 코스인 유리막 코팅과 유리 발수 코팅, 그리고 가죽 시트 코팅을 하면 고객님께 인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릴 카오디오 튜닝은 제네시스 g90임을 고려하여 스피커 교체 없이 dsp 앰프 튜닝만 진행하게 됩니다. 순정 옵션으로 B&O가 있으므로 dsp 앰프 튜닝 후 사운드를 청취해 본 후 추후 스피커 교체를 고려하겠다는 차주의 뜻을 존중한 결정. 그리고 마지막 코스인 유리막 코팅과 유리 발수 코팅, 그리고 가죽 시트 코팅을 하면 고객님께 인도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중 오늘 소개해드릴 카오디오 튜닝은 제네시스 g90임을 고려하여 스피커 교체 없이 dsp 앰프 튜닝만 진행하게 됩니다. 순정 옵션으로 B&O가 있으므로 dsp 앰프 튜닝 후 사운드를 청취해 본 후 추후 스피커 교체를 고려하겠다는 차주의 뜻을 존중한 결정.

 

순정 B&O입니다. 스피커가 20개 정도 된다면서요? 물론 스피커의 수가 중요하지는 않지만 서라운드 효과를 주기에는 스피커의 수가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음악과 소리 자체를 중시하는 하이파이 마니아 분이 아니라면 dsp 앰프 튜닝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순정 B&O입니다. 스피커가 20개 정도 된다면서요? 물론 스피커의 수가 중요하지는 않지만 서라운드 효과를 주기에는 스피커의 수가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음악과 소리 자체를 중시하는 하이파이 마니아 분이 아니라면 dsp 앰프 튜닝만으로도 충분한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게다가 제네시스 g90 정품 트위터가 저렇게 생겼기 때문에 정품 모양을 유지하면서 스피커 튜닝을 하기가 쉽지 않네요. 게다가 제네시스 g90 정품 트위터가 저렇게 생겼기 때문에 정품 모양을 유지하면서 스피커 튜닝을 하기가 쉽지 않네요.

매치업 10dsp 입니다. 제품명대로 10채널 dsp 앰프 입니다. 제네시스 g90 순정 카오디오 출력 채널 수보다 적은 출력수이긴 하지만 프론트나 센터, 그리고 서브우퍼 스피커에만 입력을 시켜도 충분한 카오디오 음질의 시너지를 낼 수 있어 초이스 되었습니다. 매치업 10dsp 입니다. 제품명대로 10채널 dsp 앰프 입니다. 제네시스 g90 순정 카오디오 출력 채널 수보다 적은 출력수이긴 하지만 프론트나 센터, 그리고 서브우퍼 스피커에만 입력을 시켜도 충분한 카오디오 음질의 시너지를 낼 수 있어 초이스 되었습니다.

물론 순정 B&O 앰프의 하네스와 일대일로 연결되는 전용 케이블도 사용하여 순정 케이블의 손상을 제로로 만들면서 작업합니다. 이러한 전용 케이블 사용은 최근 거의 정형화되어 수입차나 프리미엄 국내차 사용자의 카오디오 튜닝 입문을 부담 없이 더디게 하고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물론 금액적 부담은 늘어나지만 차량 개조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사실은 예비 사용자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데 일조하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물론 순정 B&O 앰프의 하네스와 일대일로 연결되는 전용 케이블도 사용하여 순정 케이블의 손상을 제로로 만들면서 작업합니다. 이러한 전용 케이블 사용은 최근 거의 정형화되어 수입차나 프리미엄 국내차 사용자의 카오디오 튜닝 입문을 부담 없이 더디게 하고 있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물론 금액적 부담은 늘어나지만 차량 개조에 대한 부담이 없다는 사실은 예비 사용자들의 접근을 용이하게 하는 데 일조하고 있는 것은 분명한 사실입니다.

마지막 케이블 설치를 완료하고 트렁크 플로어 커버를 닫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dsp, 앰프의 규모가 이전 앰프보다 굉장히 작아지고 겉으로 드러나면서 없는 하이엔드 카 오디오 시스템을 자주 볼 수 있게 되는 이유가 단적으로 잘 드러나는 모습입니다. 마지막 케이블 설치를 완료하고 트렁크 플로어 커버를 닫으면 이런 모습이 됩니다. dsp, 앰프의 규모가 이전 앰프보다 굉장히 작아지고 겉으로 드러나면서 없는 하이엔드 카 오디오 시스템을 자주 볼 수 있게 되는 이유가 단적으로 잘 드러나는 모습입니다.

이제 튜닝 시간입니다.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귀에 맞는 사운드를 만들기 위한 과정입니다. 물론 정석적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레퍼런스 사운드는 있지만 카오디오 튜닝의 목적이 차주의 귀에 맞는 사운드를 만들기 위함이기 때문에 설치자 개인의 기준을 완전히 무시하고 사용자의 귀에 맞는 사운드를 만드는 데 주력해 출고를 합니다. 이처럼 요즘 dsp 앰프 튜닝만 하는 경우도 많은데 사운드의 마지막 출구는 역시 스피커. 스피커의 능력이 없는 상태에서 dsp앰프만의 장착으로 하이파이적인 사운드를 만드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다만 음질을 무시하고 고객의 취향에 가장 가까운 느낌은 만들 수 있는데요. 설치기사 입장에서도 골치 아픈 스피커 튜닝보다는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는 dsp 앰프 튜닝이 궁금하지만 좀 더 솔직하게 접근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정확한 선택을 도와야 할 때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이제 튜닝 시간입니다.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고객의 귀에 맞는 사운드를 만들기 위한 과정입니다. 물론 정석적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레퍼런스 사운드는 있지만 카오디오 튜닝의 목적이 차주의 귀에 맞는 사운드를 만들기 위함이기 때문에 설치자 개인의 기준을 완전히 무시하고 사용자의 귀에 맞는 사운드를 만드는 데 주력해 출고를 합니다. 이처럼 요즘 dsp 앰프 튜닝만 하는 경우도 많은데 사운드의 마지막 출구는 역시 스피커. 스피커의 능력이 없는 상태에서 dsp앰프만의 장착으로 하이파이적인 사운드를 만드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다만 음질을 무시하고 고객의 취향에 가장 가까운 느낌은 만들 수 있는데요. 설치기사 입장에서도 골치 아픈 스피커 튜닝보다는 쉽고 빠르게 장착할 수 있는 dsp 앰프 튜닝이 궁금하지만 좀 더 솔직하게 접근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 정확한 선택을 도와야 할 때가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내일 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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