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밤비노르크_관찰하다-색놀이 키콜 독후활동. 백일 독서
19.밤비노르크_관찰하다-색놀이 키콜 독후활동. 백일 독서
19.밤비노르크_관찰하다-색놀이 키콜 독후활동. 백일 독서밤비노르크책보기_관찰하다-색깔놀이엄마랑놀자_sso오늘은 밤비노르크 책에서 색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붓 색깔을 보여주고 이 붓으로 그린 그림을 찾거나 신발 발자국 찾기. 같은 색 안경 찾기 등 아이들이 재밌어했어요.오늘은 밤비노르크 책에서 색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붓 색깔을 보여주고 이 붓으로 그린 그림을 찾거나 신발 발자국 찾기. 같은 색 안경 찾기 등 아이들이 재밌어했어요.오늘은 밤비노르크 책에서 색깔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붓 색깔을 보여주고 이 붓으로 그린 그림을 찾거나 신발 발자국 찾기. 같은 색 안경 찾기 등 아이들이 재밌어했어요.밤비놀크독서활동_관찰-색깔놀이엄마랑놀자_sso오늘은 관찰-색깔놀이 책을 읽고 독후 활동으로는 색깔을 분류해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아이에게 색도화지가 마음에 드는 것을 가져오라고 했더니 녹색 종이를 가지고 왔네요. 도화지를 8칸으로 나누어 칸마다 색을 정했어요. 그리고 우리집 마법 보물상자를 꺼내와서 마음에 드는 재료를 꺼내서 만들고 싶은 모양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흰색 꺼내면 눈사람 생각난다며 눈사람 만들고. 초록색은 나무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산에 나무가 없으면 ~~ 동요를 부르며 나무를 만들죠. 노란색과 빨간색으로는 표정을 지었지만 웃는 얼굴, 인상, 쓴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 외 분홍색 눈.하늘색 잠자리 보라색 꽃바닷속 물고기를 표현해 봤어요. 키콜 독후활동을 하면서 아이들의 표현방법이 다양해진 것 같아요^^. 오늘 독후활동은 끝^^오늘은 관찰-색깔놀이 책을 읽고 독후 활동으로는 색깔을 분류해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아이에게 색도화지가 마음에 드는 것을 가져오라고 했더니 녹색 종이를 가지고 왔네요. 도화지를 8칸으로 나누어 칸마다 색을 정했어요. 그리고 우리집 마법 보물상자를 꺼내와서 마음에 드는 재료를 꺼내서 만들고 싶은 모양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흰색 꺼내면 눈사람 생각난다며 눈사람 만들고. 초록색은 나무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산에 나무가 없으면 ~~ 동요를 부르며 나무를 만들죠. 노란색과 빨간색으로는 표정을 지었지만 웃는 얼굴, 인상, 쓴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 외 분홍색 눈.하늘색 잠자리 보라색 꽃바닷속 물고기를 표현해 봤어요. 키콜 독후활동을 하면서 아이들의 표현방법이 다양해진 것 같아요^^. 오늘 독후활동은 끝^^오늘은 관찰-색깔놀이 책을 읽고 독후 활동으로는 색깔을 분류해 보기로 했습니다. 먼저 아이에게 색도화지가 마음에 드는 것을 가져오라고 했더니 녹색 종이를 가지고 왔네요. 도화지를 8칸으로 나누어 칸마다 색을 정했어요. 그리고 우리집 마법 보물상자를 꺼내와서 마음에 드는 재료를 꺼내서 만들고 싶은 모양을 만들기로 했습니다. 흰색 꺼내면 눈사람 생각난다며 눈사람 만들고. 초록색은 나무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하면서 산에 나무가 없으면 ~~ 동요를 부르며 나무를 만들죠. 노란색과 빨간색으로는 표정을 지었지만 웃는 얼굴, 인상, 쓴 표정을 지었습니다. 그 외 분홍색 눈.하늘색 잠자리 보라색 꽃바닷속 물고기를 표현해 봤어요. 키콜 독후활동을 하면서 아이들의 표현방법이 다양해진 것 같아요^^. 오늘 독후활동은 끝^^